플라토 출석 글쓴이 2020.04.28. 14:13 294 1 한 주차 출석 못하면 에이쁠 불가능인가요?? 플라토로 강의 듣다보니 너무 헷갈리네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거대한 말똥비름 20.04.28. 14:41 교수님만 아십니다 0 0 거대한 말똥비름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만 아십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거대한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