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9급 경쟁률 (일행,교행)

글쓴이
  • 2020.04.28. 14:35
  • 1763

 

government-20200428-143432-000.jpg

 

government-20200428-143247-000.png

 

government-20200428-143432-000.jpg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날렵한 조 20.04.28. 15:12
원래 경쟁률이 이정도 되나요? 엄청 낮아보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16:07
날렵한 조
올해 많이 뽑아요. 20대1도 만만한건 아니죠. 중복지원이 거의 없으니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16:07
날렵한 조
보통은 20~40대1일 겁니다
0 0
엄격한 쇠고비 20.04.28. 15:34
경쟁률 엄청 낮네.. 나도 해볼까
0 0
무심한 둥근잎꿩의비름 20.04.28. 16:11
위랑 아래랑 뭐가 달라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16:12
무심한 둥근잎꿩의비름
위에는 일반행정(시청,구청,주민센터), 아래는 교육행정(학교, 교육청)입니다
0 0
저렴한 다릅나무 20.04.28. 16:39
공무원 되기가 저렇게 쉬웠나....ㅋㅋ
근데 콧대는 엄청 높던데

공무원이 ㅂㄱㄱ보다는 한참 쉬운 곳이구나
0 0
늠름한 꿀풀 20.04.28. 22:38
저렴한 다릅나무
허수가 없는 게 문제지... 참고로 부산이 평균 점수 탑입
0 0
저렴한 다릅나무 20.04.28. 23:16
늠름한 꿀풀
허수 감안해도 백대일이랑은 다르지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3:37
저렴한 다릅나무
1년에 한군데 접수 가능한 곳이랑 중복접수 무한대로 가능한 기업 경쟁률이랑 동일비교하는거보니 지능문제 같은데,,
0 0
저렴한 다릅나무 20.04.28. 23:52
글쓴이
어이 거기 공시생
지능 운운하지 말고 가서 본인 지능이나 좀 높이는 게 어때?

뭘 부들거리고 그래ㅋ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3:59
저렴한 다릅나무
지능 지적 당하기 싫으시면 말할때 생각을 좀만 하시고 그게 안되시면 시건방 떨지말고 항상 겸손하세요^^ 그럼 반이라도 갑니다
0 0
저렴한 다릅나무 20.04.29. 06:34
글쓴이
겸손은 경쟁률 뚫고 하는 거라 봐요ㅋㅋㅋㅋ
목표 달성한 사람이 겸손도 하는거지

공무원 준비 중이시라면 뚫고 나서 겸손하게 지내세요 쭉~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9. 00:04
저렴한 다릅나무
ㅂㄱㄱ이 부교공이군요. 부교공보다는 쉬울겁니다 확실히
0 0
거대한 달리아 20.04.28. 19:27
그래봤자 부산은 컷 오지게 높겠징...
0 0
못생긴 참회나무 20.04.28. 22:39
부산컷 375점봅니다 일행
0 0
친근한 참회나무 20.04.29. 01:24
뭐야 공무원 노래를부르더만 저경쟁률을 못뚫는거였어? 특히 장수생들
0 0
친근한 참회나무 20.04.29. 01:25
친근한 참회나무
최소 100대1은되는줄알았네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9. 01:32
친근한 참회나무
님도 고딩때 경쟁률 못뚫어서 부산대 왔으니 좀 못뚫어도 이해해주세요
0 0
병걸린 꽃며느리밥풀 20.04.29. 13:56
글쓴이
공시충 ㅂㄷㅂㄷ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9. 14:54
병걸린 꽃며느리밥풀
닌 무슨충이고? 금수저임?
0 0
게으른 쉽싸리 20.04.29. 23:47
저 근데 아무리 경쟁률 저것 밖에 안되도 커트라인은 높고 그 커트라인에 들어가기 좀 어렵죠?? 도전할까말까 고민중인데
0 0
글쓴이 글쓴이 20.04.30. 10:17
게으른 쉽싸리
20대1이 낮은게 아니에요.. 중복지원이 안되서 20명 중에 19명은 내년에 또 해야하는겁니다.. 부산은 특히 커트라인이 제일 높아서 만만히 보고 들어오면 쉽지않아요. 2년정도 올인할 생각하고 들어오세요
0 0
게으른 쉽싸리 20.04.30. 20:33
글쓴이
감사합니다 ㅠㅠ 어짜피 영어를 수능에 4등급 받아서 하면 안될것 같다는 생각은 했는데
대학와서 꾸준히 독해연습 하긴 했지만
그래도 영어 이정도 실력이면 단기합격은 힙들겠죠?
0 0
게으른 쉽싸리 20.04.30. 20:49
글쓴이
영어 못하면 법원직이 다른 과목들로 커버가 된다고 추천 받았는데 어떻데 생각하시나요..
0 0
게으른 쉽싸리 20.04.30. 20:49
글쓴이
그리고 부산대 출신들도 공무원 9급 2년 넘어가는 사람 보셨나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1. 10:10
게으른 쉽싸리
영어가 걱정되시면 공무원 영어 기출 3~4개 뽑아서 풀어보시고 독해 10문제 중에 7개 이상 맞히시면 진입하셔도 상관없어요. 문법이랑 단어는 외우면 되니까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10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