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과 선배님덜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4.28. 14:39
- 353
새내기 질문 드립니당
선형대수학 혼자 공부하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커리큘럼보니까 수학과목이 수리물리학 하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수학과목좀 방학때나 짬날때 슬슬 보면서 공부하려고 하는게 어떨까유
권한이 없습니다.
본인이 보충하고 싶으면 통계나 수학과꺼 일선으로 들으세요 근데 수리물리에 선형대수 내용도 있긴해서..
0
0
창백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ocw 안득만 교수 선형대수학ㄱㄱ 물론 기계과이긴한데 들어보면 환장한다
0
0
특이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구글에 mathematical methods for physicists pdf 라고만 쳐도 자료가 쏟아집니다. 여러개 보시고 본인맘에드는거 본인필요한부분(선대수파트) 골라서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대학원가서 이론물리 할거아니면 수학과에서 요구하는 수학이랑 물리과에서 요구하는 수학이 많이 다릅니다.
1
0
잉여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리학 리스펙..제대로 한다는 가정하에
0
0
뛰어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석박사 하실계획인가여
0
0
침착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착한 신나무
넵 기일게 공부해볼 생각입니당 집에서도 이해해 주셔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프켄만 보더라도 휴학없으면 졸업때까지 수리물리 다 못볼텐뎅
0
0
침착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