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언제 끝날까요?ㅠㅠ
글쓴이
- 2020.04.28. 15:29
- 389
정치글/분쟁조장 목적이 아니라 진짜 코로나 사태가 언제쯤 전 세계적으로 종식이 될까요?
빨리 정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누군들 알까요? 연구 및 조사 결과도 기관마다 다 제각각이라서... 어떤 기사에선 실제 감염자는 확진자의 10배 이상이고 대부분이 증상 없이 항체를 만들어낸 수준까지 되었다고 하기도 했으니 백신이 빠르냐, 다 항체를 가지냐 어찌되었든 끝나긴 하겠죠. 뭘로, 언제 끝나는지를 모르지.
0
0
나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로나가 끝날까요..?
어쩜 같이 산다는 표현이 맞을지도..
아마 코로나 핑계로 많은 것들이 변화 할거 같네요..
어쩜 같이 산다는 표현이 맞을지도..
아마 코로나 핑계로 많은 것들이 변화 할거 같네요..
0
0
날씬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월에 재유행할 수도 있다는 말이 있네요
0
0
특이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