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혹시 잘 아는 현직자 분이나 준비생분 계신가요??
- 2020.04.28. 15:38
- 1503
1) 공기업이라 자격증은 컴활1급 한국사1급 토익 850점 이상 등으로 준비할려고 하는데 더 필요한 거는 뭐가 있을까요?
2) 그리고 부교공 현장실습 3학년때 신청할 수 있나요? 그리고 이게 크게 메리트가 있을까요?
3) 제가 과가 재료공학과여서 맞는 직렬은 없고 4학년에 전기기사 준비하면서 전기직 지원해볼려는데 괜찮나요? 그리고 이렇게 할때 전공공부때문에 복전을 필수로 해야될까요?? 그리고 ncs는 언제부터 준비해야할까요?
부교공 가고 싶은데, 과가 과라서 어디서 조언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혹시 잘 아시는분은 조언 부탁드려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만 이번 상반기에 670명 계획대로 채용하면 앞으로는 채용에 크게 기대를 안 하는게 좋을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사인력구조상 60초반년생 70초반년생이 나가는 시점에 비교적 큰 규모 채용이 있을 거구요.
현장실습은 따로 없을 가능성이 크고...
기왕 하시는 거 신호직 추천드립니다.
열심히 하시면 안 되는 건 없을 거예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전기기사는 학부 수업과 다루는 내용 자체는 같지만 결이 조금씩 달라서 굳이 안들어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들으면 무조건 도움이 되긴 하겠으나 인풋 대비 큰 효율을 얻을 수 있을지는 의문이네요..(굳이 들으시려면 전기회로 수업정도?) 비전공자도 굳이 수업 안듣고도 인강으로 커버 가능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서 첨삭 대필받으세요
부교공토목 LH 농어촌 등 합격자 배출 자세한 사항은
합격자 신상때문에X
현직자 조언 전달가능
Bj신탑냉희 채널와서 추천누르고 구독하면
대필 및 첨삭 비 동문 할인해줌.
연락주시오.
나는 1개 공기업 준비하여 1개합격해서.
졸업하자마자 다니고 지금 퇴사후 비제이중
임상심리대학원 준비중.
치킨 5번 값으로 합격하세여
면접 멘탈관리해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원도 1명있다. 한양대기계. 내가대표이고
한양형이 디렉터 임원이다.
취업 대입 컨설턴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심 있는 친구는 방송오세요
일단 말빨쎄야하고 개인 3잡 뛰어서
돈벌거나 주식하거나 자기만의 스페셜이 있는
부붕이 친구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멀어졌는데 다시연락하면됩니ㅏ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여코드 1234
지금 바빠서 자소서는 안하는데
몇일전에 건보 자소서 썻고요....
부산대 친구들만 받을게요 1명~2명만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대로 준비하면 들어가기쉽습니다
합격하는 애는. 혼자서 5개씩 합격하는게
공기업.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