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 씹박약인데 어떻게 하죠

글쓴이
  • 2020.04.28. 20:47
  • 676

5월 31일 토익셤인데 일하고 오니 놀고 싶어서 공부하나도 안하네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0
멍청한 참새귀리 20.04.28. 20:50
아싸 한명 제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0:51
멍청한 참새귀리
절평영어 4등급따리라 어차피 경쟁자도 아닐껄요
0 0
멍청한 참새귀리 20.04.28. 20:53
글쓴이
그럼 걍 환불하세요. 지금 토익 고인물 개많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0:58
멍청한 참새귀리
환불하고 치킨 두마리 뜯는게 이득일까요?
0 0
부자 명자꽃 20.04.28. 20:50
이런글 싸지를 정도면 아직 멀었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0:51
부자 명자꽃
ㄹㅇ 사람 안 바뀜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04
부자 명자꽃
ㄹㅇ 토익이고 뭐고 그냥 연애하고 싶음 병ㅇ신인듯
0 0
착실한 산초나무 20.04.28. 21:03
오픽치고 시간 나면 토익쳐야지 ㅋ
0 0
흔한 당매자나무 20.04.28. 21:10
아니 무슨 4등급이 부산대를..... 이과세요 ?
0 0
활동적인 흰괭이눈 20.04.28. 21:11
흔한 당매자나무
밀캠일 수도 있지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13
활동적인 흰괭이눈
수탐112 개놈아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13
흔한 당매자나무
아니 왜 영어 4등급이라고 하면 다 부산대 어케 왔냐고 밀캠이냐고 하는거에요.. 이과고 장전캠 정시최초합이고 입학할때 성적장학금 조금 나왔습니다
0 0
흔한 당매자나무 20.04.28. 21:13
글쓴이
제가 문과라서 그런가봐요 다른과목 잘하셧나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15
흔한 당매자나무
영어를 좀 특히 못했어요 ㅠㅠ
0 0
활동적인 흰괭이눈 20.04.28. 22:28
글쓴이
미안하다 글쓴아 틀딱들은 상대평가여서 4등급=밀양 이 생각 많이 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2:38
활동적인 흰괭이눈
아닙니다 상평 4등급이면 부산대 어케 왔지? 이 생각 들만 합니다
0 0
바쁜 사과나무 20.04.28. 21:29
요즘 영어도 다른 과목들이랑 비슷하게 환산점수 매기나?
나 12때 영어 4라서 나머지는 백분위 98~100찍고도 추합 두번돌고 합격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33
바쁜 사과나무
문과심 이과심? 이과 11411 이면 절평아닐때라도 인서울 가능할텐데
0 0
바쁜 사과나무 20.04.28. 21:35
글쓴이
부산대가 언제부터 인서울 못 한다고 오는곳이었냐..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36
바쁜 사과나무
아녀 이과 11411이고 1이 백분위 98~100이면 한양대 될것 같은데요
0 0
바쁜 사과나무 20.04.28. 21:37
글쓴이
문과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39
바쁜 사과나무
근데 이게 중요한게 아니라 제가 공부를 안하고 있는게 문제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37
바쁜 사과나무
절평이고 과탐2쳤으면 서울대 가능하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34
바쁜 사과나무
영어 절평이라 그냥 1등급이면 서울시립대 적당한 과 가능한 성적이 3등급이면 부기계 가능이고 4등급이면 중위과 가능한 정도일걸요.
0 0
코피나는 개양귀비 20.04.28. 21:45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1:46
코피나는 개양귀비
이런 심각한 상황에서도 드는 생각이 연애하고 싶다 밖에 없으니 모쏠인듯
0 0
싸늘한 산철쭉 20.04.28. 22:40
병형신이야? 토익 900이면 안하고싶어도 줄을선다 여자애들이
선견지명좀 가지자
0 0
글쓴이 글쓴이 20.04.28. 22:42
싸늘한 산철쭉
나는 꼭 멋있는곳 취업해야만 여자를 사귈수 있는 인생인거야? ㅠㅠ
0 0
싸늘한 산철쭉 20.04.28. 22:51
글쓴이
0 0
날씬한 숙은노루오줌 20.04.29. 09:18
이과 수능 영어 1등급이었는데
토익 열흘 정도 보고 치니까 900대 나오던데
느긋하게 하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월드컵 탈락...N
    청결한 연잎꿩의다리
    8시간 전
    1comment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