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4.29. 01:17
- 244
?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기말고사는 대면으로 진행하고 그 이전까지는 온라인 한다에 한표 던져봅니다. 안정적이고 합리적이죠.
0
0
현명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5월 대면강의 얘기도 나오는 판에 계절 비대면은 좀 힘들지 않을까요?
0
0
부자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사람주나무
어디서 나와요?
0
0
수줍은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벋은씀바귀
우리 학교는 교육부 하는대로 따르니까요
0
0
부자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들듯요 저도 그래서 이미 기숙사까지 생각하고 들을려 하고있음
0
0
외로운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