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영어로 토익커버 되나요???
글쓴이
- 2020.04.29. 09:59
- 5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850점 이상만 받으면 되는데
Ets같은 모의고사 (?) 몇회분만 풀고 시험치려고 하는데 가능할까요 ??
1년전에 공부안하고 쳐서 790점 나왔는데 한번밖에 응시 안해봐서 잘모르겠어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토익이 훨씬 쉬워요.......토익 한달 학원 숙제만 했는데 900넘었는데 공무원 영어는...............가끔70점대도 나오네여...
0
0
피곤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의고사 풀고 오답체크 열심히 잘 하면 가능합니다.
0
0
예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산뽕나무
근데 오답체크 제대로 못하시는 분들 되게 많아요. 다 풀고나서 복기 꼭 해야합니다.
0
0
예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격이 서로 다른 시험은 준비를 잘 하셔야 목표달성함
방심하면 후회할 수 도 ,,,,,
공무원영어 리스닝 있을까요 ㅎㅎ
방심하면 후회할 수 도 ,,,,,
공무원영어 리스닝 있을까요 ㅎㅎ
0
0
수줍은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딩은 무난하게 고득점인데 리스닝에 달린거죠
0
0
재미있는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