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긴급재난지원금 신청 주민센터에서도 가능하죠??
글쓴이
- 2020.04.30. 00:21
- 403
아직 기사만봐서는 모르겠는데
저희집은 공인인증서를 안만들었거든요...
주민센터나 새마을금고에서도 신청가능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주민센터도 잘몰라요😅 국가적으로 정확히 확정나고 어떻게 지급할지 신청할지도 자세히 안내가 되죠😅 지금으로선 그렇게할거다라는 생각만 잡혀있지 정확한 내용들은 기다려봐야해요
0
0
야릇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국가재난지원금이 없어요. 다만 그거 보조 맞춰서 각 지자체에서 주민센터에 직접 가서 카드 발급하는 거 보면 그 카드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가능성이 크겠죠
0
0
못생긴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억새
아직 국가재산지원금 지급 방법 정해진 거 아니에요?
행안부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사이트 접속-세재주가...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이런 기사봤는데 미정인가요?
오프라인 신청도 가능할까요? 좀더 알려주셔요
행안부 긴급재난지원금 조회사이트 접속-세재주가...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이런 기사봤는데 미정인가요?
오프라인 신청도 가능할까요? 좀더 알려주셔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찾아보니 행안부 조회는 매달 4일부터 시작됩니다. 국회가 예산안만 통과시켜주고 뭘 얼마나 줄진 안 정해진 상태인 것 같아요.
지자체에서 주는 건 오프라인 지급이 가능합니다.
지자체에서 주는 건 오프라인 지급이 가능합니다.
0
0
못생긴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