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 쪽지 읽씹 ㅡㅡ
글쓴이
- 2020.04.30. 00:46
- 736
ㅡㅡ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원투데입니까 에휴
0
0
태연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치만...
0
0
질긴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답장이라도 맡겨놨나요? 연인 사이에서도 읽씹 할 수도 있고 시각이 몇 시 인데 상황에 따라서 답변 할 수도, 못할 수도 있죠.
0
0
태연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자주괭이밥
한 일주일 됐는데여
연인 사이 같은 사적인 관계는 잘못된 예시에요
연인 사이 같은 사적인 관계는 잘못된 예시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사적인 관계도 아니고, 계약이 있는 것도 아닌데 답장을 해야할 의무가 있나요?
1
2
태연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자주괭이밥
ㅋㅋㅋ 님은 조별과제때 조원이 잠수타도 뭐라하지마요 아.. 님이 잠수타려나..
0
0
이상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개머루
과제하는건 약속이었고, 교수님과 메시지를 주고 받는건 약속이 아니죠. 약속을 어겼으면 이름을 빼든 불이익은 감수하는거고, 읽씹으로 짜증났으니 강의평가를 개떡같이 한 거는 교수님이 감당할 문제고.
0
2
태연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자주괭이밥
교수님이 자기 제자 질문이나 문의사항 받아주는것도 의무죠
0
0
이상한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개머루
그게 왜 의무죠? 추가 수당이라도 주나요? 과외할 때도 협의된 거 없는데 갑자기 카톡 보내는 학생들 극혐인데
0
3
태연한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자주괭이밥
님짱짱맨 짱드세여
0
0
고고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