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잇몸염증 있을 때 치과안가고 낫는 방법
글쓴이
- 2020.04.30. 06:33
- 390
없을까요?
어떤 음식이 좋거나, 대중요법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약국가서 잇몸치약 사서 써보세요. 확실히 효과있어요.
0
0
멍청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잇몸질환은 병키우지 말구 병원가는거 추천합니다...나중에 심해지면 치아가 멀쩡해도 다 빼야하는 일이 생겨요...
0
0
똑똑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간칫솔 쓰면서 염증을 터뜨려서 피를 빼구 소금물로 2분 ! ㄱ
0
0
한심한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에 소금물을 머금고 운기조식을 취하세요.
0
0
밝은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헥사메딘 약국에서 사시고 그거로 가글하거나/칫솔을 5분정도 담군뒤 그상태에서 치약 묻혀서 치카하세요.4일정도면 나아요 그리구 맛은 드릅게 없으니까 놀라지 마시구요
0
0
점잖은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