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6개월 정도 배우면
글쓴이
- 2020.04.30. 11:45
- 673
우리가 생각하는 웬만한 프로그램들은 구현 가능할까요?
인강으로 6개월 정도 공부하면 어느 정도 수준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요즘은 투혼을 더 많이하죠
2
2
화려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프로그램의 범위가 뭔지 모르겠지만 cui프로그램이면 딱 알고리즘 구현만 할수있을거고 다른 라이브러리 이용에관해서는 시간이 좀더 필요할듯 물론 데스크톱/모바일 앱은 만드는데 시간이 걸리기도 하지만 이런 프로그램자체를 파이썬으로 하기는 어려움이좀 있음....
0
0
화려한 헛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빅데이터 파이썬 이용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0
0
처절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개월로는 택도없음
0
0
근육질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보고말하셈
0
0
고고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어 아는거랑 상관없습니다.
언어는 그냥 도구이고 우리가 보는 프로그램 구현하실려면 자동차 정비사들 처럼 그냥 컴퓨터랑 친하셔야하고 거기서 알맞은 언어들을 적용해서 개발해나가는 겁니다.
단순한 언어 공부는 개발과는 전혀다릅니다
그냥 교육과정에 불과합니다
언어는 그냥 도구이고 우리가 보는 프로그램 구현하실려면 자동차 정비사들 처럼 그냥 컴퓨터랑 친하셔야하고 거기서 알맞은 언어들을 적용해서 개발해나가는 겁니다.
단순한 언어 공부는 개발과는 전혀다릅니다
그냥 교육과정에 불과합니다
0
0
멋진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만들고 싶으세요? 오늘부터 그냥 파이썬으로 생각하시는걸 만들어보세요.
if문 반복문만 알아도 뭐든 다 만들수 있어요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려서 그렇지
코드 짜보고 안되면 구글링해가며 왜 이게 안되는지 디버깅하고하면 훨씬 실력 많이 늘겁니다
if문 반복문만 알아도 뭐든 다 만들수 있어요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걸려서 그렇지
코드 짜보고 안되면 구글링해가며 왜 이게 안되는지 디버깅하고하면 훨씬 실력 많이 늘겁니다
0
0
어설픈 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