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법이 없었다면 글쓴이 2020.04.30. 20:09 207 0 길에서 내 앞에 담배 처피면서 가는 놈들 다 죽일 듯... 흡연 안하는 사람 배려 좀 합시다. 추천4 비추천3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0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