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학교 근처 2주 짜리 또는 1달짜리 렌즈 얼마나 하는지 아세요???
글쓴이
- 2020.05.01. 17:47
- 34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쿠퍼비전 바이오피니티 기준으로(6개 들입) 얼마정도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난시심한본인기준 4.5
0
0
특이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이한 옥수수
감사합니다~ 저희 동네에선 세척액 렌즈통 몇개 챙겨주고 5만원 받던데 비슷하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앞에 1층 안경원에 바이오피니티 토릭 렌즈1곽+렌즈케이스+안경닦이 이렇게해서 3만원 줬었어요. 그때 안경사분 말씀으론 주변상권 다 알아보고 제일 저렴하게 판매하는거라고 했었거든요
0
0
깔끔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붉은병꽃나무
오 쉣 나중에 거기서 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