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으로 인해서 귀에서 모기소리 나는데 해결방법 없을까요?
글쓴이
- 2020.05.01. 19:36
- 619
이명으로 인해서 귀에서 모기소리 나는데 해결방법 없을까요?ㅠㅠ 도와주세요 잠도 못자고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비인후과 가세요
0
0
서운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금요일인데 토요일 오전에 진료보는 곳 찾아서 내일 가보세요.. 일시적인 현상이길 ㅜㅠ
0
0
못생긴 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명박
0
0
보통의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이잉
0
0
납작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