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05.02. 18:30
- 18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일정이 좀 빡세긴한데 눈감았다뜨면 끝나있어요
0
0
끔찍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고 빠르고 학점 따기 쉽고 현타 안 오고 감 되찾기 좋고 나중에 여유 생기고. 다른 예정이 없다면 공부나 해야죠. 그게 학생 본분인데
0
0
어설픈 졸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좋죠
0
0
개구쟁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 수정좀 하지 마세요. 님만 보라고 답변해주는거 아닙니다
0
0
황송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