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에서 한수원
글쓴이
- 2020.05.02. 19:45
- 818
가기 어렵나요?
현차나 sk랑 비교하면 어때요?
권한이 없습니다.
가는 사람 늘 꾸준히 있음. 설명회 들어보니 가려는 곳에 대비해서 스터디며, 탐방이며 준비했다고 함. 결국 관심과 노력이 중요하지, 간판은 그닥 안 중요하다고 함.
0
0
절묘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이 뽑으면 마이 가고 적게 뽑으면 적게 가고
학벌은 부산대면 중상위권
학벌은 부산대면 중상위권
0
0
겸손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문 많을겁니다
0
0
즐거운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청 많이감
0
0
생생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가려면 최소 필기대비 6개월정도는 해야 뚫는듯 .기사 공부시간 포함해서.. 물론 1년해도 못 뚫는사람도 있음
0
0
싸늘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이 훨씬 쉬움
0
0
야릇한 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이 훨씬 쉬움22
0
0
어리석은 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입니당.,근데 동문들 좀 잇긴합니다ㅎㅎ
0
0
적나라한 산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역모집 ㄹㅇ 적폐
0
0
멋진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족제비싸리
부산대는 해당사항 없죠?
0
0
처참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족제비싸리
그정도임?
0
0
바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