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받으면 무조건 재수강해야해요?
글쓴이
- 2020.05.02. 21:19
- 24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반수 할건더 f받으면 재수강해야해요?
좋고 안좋고 따지는게 아니라 의무인지 물어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대신 그걸 들었다고 인정을 안해줘요.
0
0
수줍은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팥배나무
감사함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는 학점으로 인정이 안 되니까 최소한 C나 D라도 받는걸 추천합니다
0
0
뛰어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먹넌출
감사함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이면 반드시 다시 들어야죠
0
0
눈부신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산딸나무
헐.. ...
전공이f면 계절로 무조건 채워야하나요?
전공이f면 계절로 무조건 채워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계절로 굳이 재수강할 필요는 없는데용??
그냥 학기 중 열렸을 때 다시 들으면 돼요. 계절로 들어도 상관없죠.
그냥 학기 중 열렸을 때 다시 들으면 돼요. 계절로 들어도 상관없죠.
0
0
눈부신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f는 아예 듣지도 않은것보다 더 못한거라
인정자체를 안해줘요.
전공필수 F는 무조건 다시 해야합니다
인정자체를 안해줘요.
전공필수 F는 무조건 다시 해야합니다
0
0
황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상사화
2학년으로 미룬 다음에 못 듣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미룰수있는데 그걸 W, 즉 수강취소라고 하는데
수강취소기간 끝났나요?
그럼 F뜨면 2학년때 다시하면 됩니다.
즉 남들보다 할 게 좀 더 늘어나는거져
수강취소기간 끝났나요?
그럼 F뜨면 2학년때 다시하면 됩니다.
즉 남들보다 할 게 좀 더 늘어나는거져
0
0
황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계절로 채우는게 아니고
F받은 과목을 2학년때 한번더 듣는거죠.
F받은 과목을 2학년때 한번더 듣는거죠.
0
0
황홀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황홀한 상사화
ㅇㅎ 감사함당 일단 반수 할 거라서 뒤 안보고 1학년 때만 안들으면 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만 검색해보고 생각하면 알 수 있는데... 필수면 들어야하고 선택이면 회피법 있고
0
1
깜찍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왕버들
여기 올리면 자세하게 잘 알려줘서 더 편하네용ㅎㅎ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기에 올려진 글들도 되게 많은데요
0
0
깜찍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