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한 직장인도 마이럽 하나요??
글쓴이
- 2020.05.02. 23:25
- 57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궁금!
권한이 없습니다.
하긴하지만 좀 그런듯
1
0
깜찍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여잔대요 ㅠ 글구 칼취해서 댓글님들보다 어릴수도이ㅛ구여....
글구 학생만날생각 옶어요 저두 ㅎ .. 댓글 너ㅜ무하시네요
저두 같은 직장인 만나고 싶지 구지 학생 ..
ㅠ ㅠ 그저 우리학교 졸업한 직장인 만나고시퍼서 해볼까 했는데 댓글 넘 무섭
글구 학생만날생각 옶어요 저두 ㅎ .. 댓글 너ㅜ무하시네요
저두 같은 직장인 만나고 싶지 구지 학생 ..
ㅠ ㅠ 그저 우리학교 졸업한 직장인 만나고시퍼서 해볼까 했는데 댓글 넘 무섭
3
3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09학번 졸업생 이번에 신청하셨대요
1
0
꼴찌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직장인들도 신청하셨을거에요~ 저도 여자구 학생만나고 싶진 않아서 나이설정을 신중하게 했어여 ㅎㅎ 일단 신청해봐요~~
0
0
똑똑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올해 취업했는데 하려구요ㅋㅋ 나이설정을 잘 해야할거같은..
0
0
착실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선호 연령대 설정해서 매칭되는건데
위에 애들 뭣도 모르고 자기 매칭녀 날아갈까봐 열폭중이넼ㅋㅋ
어차피 서로 조건 맞는 사람만 매칭이라 남 눈치 볼 거 없어요
위에 애들 뭣도 모르고 자기 매칭녀 날아갈까봐 열폭중이넼ㅋㅋ
어차피 서로 조건 맞는 사람만 매칭이라 남 눈치 볼 거 없어요
0
0
착잡한 참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차피 상대방도 님조건 설정한거잖아요 매칭되면 1차적으로 서로 거른거.. 여기 안물어도돼요
0
0
촉촉한 왕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신경쓰지마요ㅎㅎ
0
0
느린 뽀리뱅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뽀리뱅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ㅜㅜ ! 위에 좀 공격적인 댓 다셧던분둘 삭제하셧네요 댓글 ㅋㅋㅋㅋ......
신청해봐야겟어요 나이조정해서! ㅎㅎ
신청해봐야겟어요 나이조정해서!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도 나이 선택하는거니까 별상관없을듯
0
0
자상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들이 오히려 성비가 얼추 맞는걸로 앎
1
0
생생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