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를 얘라고 하는 거
글쓴이
- 2020.05.04. 01:15
- 51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거 sns 유행하고 나서 사람들 한테 퍼지고 사람들이 틀리는 건줄 알았는데 2009년 네이버 댓글에서 쓰는 걸 찾았다
대대로 내려오면서 틀리는 맞춤법이었네
권한이 없습니다.
애를 얘라고 적는다구요? 이거 틀리는 사람은 본적이 없는데.
0
0
세련된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눈개승마
밑 댓글에 적절한 예시 들어주셨네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쉬프트 누르기 귀찮을텐데 굳이 힘들게 오타 내는 이유가 뭘까요
0
0
활동적인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틀리는 얘들 생각보다 많더라
1
0
똥마려운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평오..
0
0
교활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