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대학가면 대학으로 간 지역에서 평생사는경우가 많지않나요?
글쓴이
- 2020.05.04. 01:33
- 1006
서울로가면 서울에직장잡고 살고
부산으로가도 그렇고...
보통 대학이 남은인생 정착지를 정하는경우가 많지않음?
권한이 없습니다.
아니요 절대.
0
0
찌질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학생 절반가까이되는 공대생들이 일할만한곳
서울이랑 부산에 몇개나 있음?
서울이랑 부산에 몇개나 있음?
0
0
귀여운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다시 고향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0
0
어리석은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상관이지
0
0
나쁜 봄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서 학교나오면 보통 서울로가죠 부산엔 일자리가 없어요
0
0
엄격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벌개미취
ㅇㅇ 부산에 일자리가 있어야 말이죠. 그나마 근처 일자리 간다면 창원 양산으로 가고요.
0
0
우수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벌개미취
대학 인맥 때문에 사실 그 지역 연고가 되긴 하는데 현실적으론 부산엔 일자리가 없어서 다른데로 간다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0
0
엄격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부산에 있고 싶은데 직장이 서울 밖에 없음..
0
0
멋쟁이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 말대로면 한양대 공대애들은 다 서울에 취직하겠네 개소리 좀 하지 말아주세요
0
1
날씬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생각 논리 수준이 낮은 글 같음. 입결이 떨어진 19,20 학번 중 하나로 추정
2
1
참혹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배나무
굳이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은데요..
0
0
엄격한 벌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0
0
부자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