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카톨릭대 소속 단과, 전산원 정규직 행정직원
글쓴이
- 2020.05.04. 06:15
- 543
부산카톨릭대 소속 단과, 전산원 정규직 행정 직원되면
부산9급 지방공무원 정도의 취업이라 할 수 있을까요?
근속연수 보통10년이라하는데 들어가기 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근속 10년이면 짧은거 아닌가요?
0
0
냉정한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립대학 행정직원 하시는 친척 분은 그냥저냥 적당히 사시더라고요.
0
0
난감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히말라야시더
계약직원이신가요?
계약직하시다가 정규직되셨나요?
궁금해요
계약직하시다가 정규직되셨나요?
궁금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 친척분은 나이가 많아서요. 계약직으로 하다가 정규 되는 건 좀 어렵다고 알고 있어요
0
0
난감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히말라야시더
처음부터 정규직이셨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립대도 아니고.. 9가 나아요
0
0
다부진 찔레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찔레꽃
가톨릭 정규직vs부산대 사무계약직
이럴 경우는 전자가 낫겠죠?
이럴 경우는 전자가 낫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립대 재직중인데 쉽지 않네요...헣
0
0
똑똑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