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여성, 키160cm... 50kg이상/미만 어떤 분들이 더 많을까요??
- 2020.05.04. 11:36
- 1756
20~30대여성, 키160cm... 50kg이상/미만 어떤 분들이 더 많을까요??
50kg이상인 분들보다 미만인 분들이 더 많을까요?
그리고 아이스크림이 변비를 유발하나요?
+ 하루에 3끼먹는 여성분들이 더 많을까요? 저는 3끼 다 먹고, 과일 하루에 3개이상
... 점심은 케이크 2쪽이상+과자 먹는데 너무 많이 먹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큰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운동하면서 드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스크림 변비는 모르겠고요
전 두끼만 먹고산지 5년 넘었네요 과자 군것질류는 안 좋아해서 안 먹어요
어렸을땐 저도 많이 먹었는데 나이 먹으면서 식욕 떨어지던데요ㅋㅋ괜찮아요 건강에 무리없다면 행복하게 사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대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는거 보면 이게 사람인가 싶을정도로 적게 먹어요
식단관리하는사람 진짜 대단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