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어떤 스타일이죠
글쓴이
- 2020.05.04. 17:52
- 44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사소한 칭찬을 들으면 힘이 나서 더 열심히 재밌게 하는데
평가가 좋지않으면 좀 맥빠지고 집중을 못해요
칭찬들으면 안주하는 사람도 있고 지적들으면 오기생겨서 더 열심히 극복해나가는 사람도 있던데 저는 그 정확히 그 반대인 것 같네요
어떤 특정 분야에서만 그런게 아니라 그냥 전반적인 생활 자체가 그래요 공부, 일할때, 학업, 취미, 외모(외모는 솔직히 포기했어요) 등 뭔가 장기적으로 해야하는 일들 전부다요
당연히 수많은 여러 성격들을 저렇게 둘로만 나누어 칼로 무자르듯 단순하게 생각하고 싶진않고 많은 성격이 있을거라 생각해요 그런데 요즘 그냥 그런 생각이 드네요 오기없이 잘한다해줘야 하는거보면 되게 어린애같은 성격처럼 느껴지기도 하고요
기본적으로 꾸준히 노력하는게 답이지만 굳이 따져보자면 이런 스타일은 어떤점이 문제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빤 강남스타일~!
0
0
억쎈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의 말한마디에 휘둘리는 줏대없는사람
0
0
발냄새나는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존감 낮으면 남의 평가에 좌우되죠. 자존감은 자만심이나 우월심과는 다릅니다. 독립심과 자존감 키우는 마인드 트레이닝을 해보세요. 본인의 단점을 파악하고 노력하려는 모습 칭찬합니다.
0
0
촉촉한 무화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무화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범한 청춘인데요 틀에 맞춰 본인을 단정짓지마요
0
0
저렴한 강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곤란한스타일..
0
0
청결한 물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멘탈이 약하신듯
0
0
난폭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덧글님들 감사요~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