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 교양강의 출석??
글쓴이
- 2020.05.04. 22:57
- 15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위험사회미래직업이나 현대정치의탐구 같은 기존의 사이버 교양 강의에서 출석에 있어서는 그냥 영상만 봐도 출석이 인정이 되나요 아니면 그 밑에 자료까지 다운받아야 인정되나요?? 영상만 봐도 출석표시는 되어있던데 혹시나 싶어서...아시는분 답좀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영상을 일정 시간까지 다 보면 인정이 될 텐데요 굳이 자료 다 안받아도.
0
0
운좋은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게발선인장
그쵸? 온라인출석부에 o표시 되있으면 잘된거겠죠? 그냥 혹시나해서요 밑에 자료가 신경쓰여서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 표시 돼 있으면 출석된 거에요. 근데 공부하려면 밑에 자료도 다운받아 보세요
0
0
운좋은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