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딴 층에서
글쓴이
- 2020.05.05. 01:14
- 363
여자가 고통의 비명을 지르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비명이 많이 크면 신고해봐요 위험한 거면 경찰들이 해결해주시고 아니면 소음 공해로 경고를 준다던가 하지 않을까요
0
0
병걸린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보리수나무
함축적인 뜻을 알면서 이해 못하는척 하시는거 같네요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보리수나무
ㅠㅠ 진짜 이해못한거였는데 그 비명이 ❤ 비명이었구나
1
0
병걸린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