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학번 친목
글쓴이
- 2020.05.05. 03:56
- 61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올해 편입온 25살 학생입니당
코로나때문에 학교도 못가서 요즘 너무 심심하네요
동아리 같은거 들어가기엔 나이가 너무 많은거같고...
친구 만날수있는 곳 없을까요??
성격은 활발한 편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