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기술연구원 계약직 채용공고인데, 1년근무 후 연장 잘 해주나요??
글쓴이
- 2020.05.05. 06:17
- 374
http://www.pusan.ac.kr/kor/CMS/Board/Board.do?mCode=MN103&mode=view&mgr_seq=10&board_seq=1442967
면접불러줬는데 못가게되면 추후에 지원해조 안좋겠죠?
면접 못 갈 일정같으면 애초에 지원안하는 게 낫죠?
그리고 이런 공고의 계약직은 계속 1년단위 재계약 잘 되나요? 오래다닐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위와 같이 경력무관도 지원가능한 공지 자주 뜨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약직은 비추천합니다
다녀보면 없던 자격지심 생겨요
다녀보면 없던 자격지심 생겨요
0
0
도도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남산제비꽃
요즘 정규직자리 잘 없지 않나요?
부산대 소속기관 사무 계약직이면 괜찮게 취업한 거 아닌건가요?ㅠ 10년근속 힘들까요?
부산대 소속기관 사무 계약직이면 괜찮게 취업한 거 아닌건가요?ㅠ 10년근속 힘들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답정너..
0
0
날렵한 애기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애기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렵한 애기메꽃
정말 잘 몰라서 그러는데요, 무슨 뜻이죠?
취업자리 좋다는 뜻인가요?
취업자리 좋다는 뜻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