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단백질쉐이크 추천해주세요! 다이어트식단도 추천해주세여!
글쓴이
- 2020.05.05. 12:27
- 371
저녁한끼는 운동가기전 쉐이크 먹으려고 하는뎌 종류가 너무 많아여ㅜㅜ
그리고 아임웰 냉동군고구마로 다이어트식단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식사대용이면 포만감어느정도 느껴지고 맛도 갠찮은 신타6 추천드려요
0
0
난쟁이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청단백질 : 젤 싼거
그냥 평소 식단에서 탄수화물만 조금 줄이면 더 확실하게 다이어트 됩니다. 안먹던 고구마 먹으면 어느정도가 본인한테 적정량인지 또 한동안 먹어봐야 알 수 있으니까. 고구마가 다이어트 되는 음식도 아니고요ㅎ
그냥 평소 식단에서 탄수화물만 조금 줄이면 더 확실하게 다이어트 됩니다. 안먹던 고구마 먹으면 어느정도가 본인한테 적정량인지 또 한동안 먹어봐야 알 수 있으니까. 고구마가 다이어트 되는 음식도 아니고요ㅎ
0
0
고고한 사철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사철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백질쉐이크 유청단백질인가 때문에 피부트러블 생겨요ㅠㅠ 아이허브에서 비건단백질쉐이크 종류로 찾아보세용
0
0
깔끔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종국 다이어트 쉐이크
0
0
날씬한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창으로서 말씀드립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아무런 효과가 없어요. 운동을 전문적으로 하는 사람들 90퍼센트 이상이 운동시간과 식사 시간이 멀 경우, 그 사이에 운동할때 그리고 그 운동이 격렬한 웨이트트레이닝일때, 운동마치고 어쩔수없이 보충제 먹구요.
Sns나 광고에 몸 좋은사람들이 나와서 식사대용👍👍이러는거 다 구라입니다. 진짜에요.
그냥 보충제는 말 그대로 식사를 정상적으로 가져갈때 보충해주는 개념으로 생각해줘야 하구요.
끼니 거르지 마시고 고구마 100그람 정도만 쪄서 드세요.닭가슴살이랑 같이
Sns나 광고에 몸 좋은사람들이 나와서 식사대용👍👍이러는거 다 구라입니다. 진짜에요.
그냥 보충제는 말 그대로 식사를 정상적으로 가져갈때 보충해주는 개념으로 생각해줘야 하구요.
끼니 거르지 마시고 고구마 100그람 정도만 쪄서 드세요.닭가슴살이랑 같이
1
0
이상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