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과목 리포트 3개이상 안하면 어떻게 되나요?? F받나요.. 글쓴이 2020.05.06. 00:43 270 2 늦게라도 받아줬으면 좋겠따.. 헿... ㅠ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바쁜 꿀풀 20.05.06. 01:06 ... 늦게라도 받아줄 걱정하지 마시고 내놓고 걱정하시죠 0 0 바쁜 꿀풀 댓글 내용 복사 ... 늦게라도 받아줄 걱정하지 마시고 내놓고 걱정하시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바쁜 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적절한 뜰보리수 20.05.06. 06:54 일단 제출하면 대개는 받아주실 거에요. 0 0 적절한 뜰보리수 댓글 내용 복사 일단 제출하면 대개는 받아주실 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적절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