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임브리지 영어시험 쳐보신 분들 있나요
글쓴이
- 2020.05.06. 22:00
- 15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유효기간이 평생이라던데 뭐 이거 합격하면 어디 쓸모가 있을까요. 이이엘츠 요구하는 데 대체가 가능하다거나...
그리고 보통 얼마 정도 기간 잡고 공부하면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유학준비하는 데 쓸 수 있기는 한데 교환학생에서도 안 받는 걸로 알고 국내 사용처가 별로 없어서 그냥 아이엘츠 준비하는 게 나을 거에요
0
0
키큰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풀솜대
아 저는 영국권 유학을 생각하고 있거든요. 영국 학교에서도 아이엘츠에 비해서 범용성이 좀 더 떨어질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범용성은 아이엘츠나 캠브릿지시험이나 큰 차이가 없을 거에요. 그리고 유효기간은 받는 기관에 따라서 캠브릿지 시험도 2년 이내에 취득한 자격만 유효한 것으로 취급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것도 꼭 확인해보서야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시험 준비의 용이성이나 같은 수준 대비 난이도를 따져봤을 때 아이엘츠 준비하는 게 더 낫다고는 생각합니다 ㅎㅎ... 저도 유럽권 대학원 준비하느라 아이엘츠 7.0 따뒀는데 케임브릿지 시험보다는 아카데믹 7.0이 확실히 쉬울 거에요
개인적으로는 시험 준비의 용이성이나 같은 수준 대비 난이도를 따져봤을 때 아이엘츠 준비하는 게 더 낫다고는 생각합니다 ㅎㅎ... 저도 유럽권 대학원 준비하느라 아이엘츠 7.0 따뒀는데 케임브릿지 시험보다는 아카데믹 7.0이 확실히 쉬울 거에요
0
0
키큰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풀솜대
아 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