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러버 꽝이었다
- 2020.05.06. 23:49
- 709
차라리 번따를하면 얼굴이라도 확보되는데
마럽은 얼굴 성격 다 랜덤이니..
남자만나는법좀 ㅠㅠ 나 집수닌데 어디서연애하나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격까지 안좋으면 노력하는 깡다구라도 있어야됨... ㅠㅠ
나도 마찬가지로 노력마저 안하는 종자라 저런 노력하는 사람들 보면 주눅듦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남자 - Bro
들어보시고 왜 남친이 없고 못생긴 남자만 번호따러 오는지 생각해보시면 좋아요
익게에 이런거 쓰는거 부터가 별로..
<가사 마지막부분>
총을 맞았니 미쳤다고 너를 만나냐
너도 양심이 있을것 아니냐
뭔가 애매한 놈들이 자꾸 꼬인다는건
네가 운이 없는게 기다림이 모자란게
아냐 그냥 넌 별로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뱀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