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좀 나른해지네요
글쓴이
- 2020.05.07. 06:43
- 55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뭔가 좀 기운이 빠져서 뭔갈 할 의지가 안 나는 느낌...
너무 오래 집에 갇혀 있었나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날씨 좋은데 밖에 한번 걸어보세요!
0
0
큰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안리 걷고 왔는데 오늘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 너무 좋네요
외출해보세요
외출해보세요
0
0
억쎈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춥긴 한데 활동하기에는 좋은 날씨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럴때 한 번 푹쉬는것두 좋구 아니면 멋진 사람들이 출퇴근하는 곳 다녀오면서 마음잡았어요
1
0
코피나는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