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권 경제공부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글쓴이
- 2020.05.08. 04:46
- 475
경제쪽으로 취업하려는 학생입니다. 특히 금공쪽으로 생각하고 잇는데, 혹시 경제 공부는 어떻게 하시나요?
미시 거시 김판기를 두번 정도 들으면 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런쪽은 저희과에서 가는 사람도 없고 해서 영 모르겠네요
이제 시작하는데.. 할 수 있는 부분부터 차근차근해나갈생각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기본서, 문제집 같은 걸 보고 공부할 수도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시간이 좀 더 충분하시다면 하루이틀 각 잡고 필기 시험에 나오는 경제학 과목의 전공교재를 훑어보면서 노트에 필기하는 식으로 공부하면 대략적으로 필요한 개념을 충분히 숙지할 수 있다고 봅니다. 그 뒤에 문제집을 풀어보면서 시험 감각을 익히면 좋을 것 같아요.
0
0
창백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마다 다르긴한데 캠코 허그 등 비매치는 cpa수준으로 미거시 국경 객관식이랑 약술 준비하면 되고 수은 산은 등 에이매치는 계량이랑 서술형까지 대비해야돼요
어디를 목표로 할지 보고 준비하셔야 되는데 경제는 고인물 많아서 엄청 빡빡하게 하셔야됨
어디를 목표로 할지 보고 준비하셔야 되는데 경제는 고인물 많아서 엄청 빡빡하게 하셔야됨
0
0
피로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