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추천 부탁드려요!!!(즙 같은 건강식품도!)
글쓴이
- 2020.05.08. 07:57
- 27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유산균 한번도 먹어본 적 없는데, 응가 주기?가 넘 긴거 같아서 한번 먹어보려구 합니다! 드셔보신 것 중에 효과 있었던 거 추천 부탁드려요!!
+ 요즘 건강식품에 눈이 가는데, 즙도 드셔보신 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ㅎㅎ! 붓기 빼거나 활력용으로요 !
권한이 없습니다.
양배추즙 추천드립니다. 안삶고 착즙한 것으로 ㄹㅇ쌉추천이요.더불어 드셔보시고 댓글로 님은 어땟는지 후기좀 저는 쌉만족이었거든요 장이 안좋은데.. 소화에 도움이 많이되더라구요
1
0
납작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토끼풀
ㅋㅋㅋㅋㅋㅋㅋ추천을 너무 맛깔나게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양배추즙 먹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양배추(착즙만 먹어봄) 삶은건 안먹어봐서 몰겟구 착즙 추천드리고 양배추가 속을 편안하게 하주더라구요 저는 치킨 먹으면 속이 더부룩한데 양배추 먹으면
편-안~
편-안~
0
0
납작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허브 lactobif나 요즘 광고하는 락토핏 괜찮아요
0
0
사랑스러운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락토핏!
0
0
키큰 하늘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