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실영은 cbt 빼고 따로 시험없나요?)
글쓴이
- 2020.05.08. 19:18
- 22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과제 출석 cbt2번 인가요?
cbt 그냥 영어 실력으로 풀면 되는거죠? 아님 따로 중간기말시험있?
고학생이라 교재 안 사려고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과제 출석 cbt2번 인가요?
cbt 그냥 영어 실력으로 풀면 되는거죠? 아님 따로 중간기말시험있?
고학생이라 교재 안 사려고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