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출근 공익 월급
글쓴이
- 2020.05.08. 19:39
- 85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늠름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은방울꽃
저거 병장 월급일걸요
0
0
잉여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튤립나무
ㅇㅎ? 제가 18년도에 계획새우면서 봤엇던거는 식사교토입 합치면 80좀 안되고나 넘었던거 같은데... 19년도 인상분 감안해서 올린댔는데 ㅜ머징..
0
0
늠름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은방울꽃
저거 보시면 교통비 안 들어가있네요 대충 병장월급 54만 교통비 6만 식비 12만 총 72만이네요.
0
0
잉여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은방울꽃
아니네요 상병 월급에 교통비 넣어서 같이 보냈네요
0
0
잉여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은방울꽃
라떼 병장월급 10만원이었는데
그럼 요즘 군인분들은 돈모아서 전역하나요?
그럼 요즘 군인분들은 돈모아서 전역하나요?
0
0
유치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민백미꽃
저는 모았습니다. 돈을 많이 안쓰기도 해가지고 동료 공익들보다 좀 더 모았어요
0
0
늠름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익도 병장이 있어요??
0
0
꾸준한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털도깨비바늘
계급은 없는데 3/9/15개월차마다 일병 상병 병장급으로 월급은 올라요
0
0
뛰어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털도깨비바늘
월급은 오르지만 계급은 이등병입니다. 예비군가면 이병으로되어있어요
0
0
머리나쁜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면이나 집밥먹던 킹익이 이제는 점심에 삼겹도 먹을수 있긋노...
0
0
가벼운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 누구냐?
0
0
한가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 67만이구만 그러ㅕㅁㄴ 계급이 어디보자 병장이 79만정도 되니깐 아직 얼마 안되셨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