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계기사 개너무한거아닌가요 ㅋㅋㅋ
글쓴이
- 2020.05.08. 20:27
- 92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그래도 2회가 끝인데 1/2회 같이보고 진짜 개너무하네요
4회라도 하나 만들어주지 진짜 ㅂㄷㅂㄷ 계획 없답니까..?
3월에 미뤄지고 다른거 중요한거 해야해서 몰두해서 다 까먹었는데 6월에 보는거 만약 떨어지면 내년에 봐야하네요
진짜 ㅋㅋㅋㅋㅋ 무조건 붙는 수밖에 없죠... 2주 남기고 잠 줄여서라도 해야죠 뭐..
권한이 없습니다.
4회있어요 내부점검으로 발표안한것뿐
0
0
한심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회향
끼요오오오옷 감사합니당 더 알아볼걸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양파
0
0
날씬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회 있어요
에타에도 누가 올해부터 4회차 없어지니 ㅈ됨. 이런식으로 적어놨던데
4회 일부 과목 cbt로 변경되던가 해서 그 이유 땜에 홈페이지에 일정 안 올라와있는거고
4회차에 기계기사 포함되는거면 그 때 칠 수 있어요
에타에도 누가 올해부터 4회차 없어지니 ㅈ됨. 이런식으로 적어놨던데
4회 일부 과목 cbt로 변경되던가 해서 그 이유 땜에 홈페이지에 일정 안 올라와있는거고
4회차에 기계기사 포함되는거면 그 때 칠 수 있어요
0
0
친근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