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vs 한양대 // 롤 전쟁 참여하실 플다 유저 구합니다

글쓴이
  • 2020.05.09. 14:10
  • 89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대 vs 한양대 // 롤 전쟁 참여하실 플다 유저 구합니다  

 

 

티어는 플다 이상이고 (되도록이면 플레2 이상,,, 다이아유저환영) 

 

포지션 상관없습니다

 

일단

 

부산대 라인 

 

탑유저 - 나 (탑레 플3이고, 예전에 겜빠져서 공부땜에 일부러 영정만들고,

                 일 땜에 골4만 찍고 겜접 올해 다이아 탑솔랭 올릴예정. 세기말. ) 

 

정글 - 없음 (육식으로 구합니다) 

 

미드 - 없음

 

서폿 - 없음

 

원딜 - 없음

 

 

-----

 

 

한양대 

 

서폿 - 한양기계 다이아티어 질리언 레오나유저

 

한양대 미래자동차 - 다이아티어 포지션모름

 

한양대 컴공 - 티어 미상, 포지션미상

 

??

??

 

 

 

 

---

 

하실분은 롤닉 댓글에 달거나

 

롤 냉희 친추

 

친추하고나서

 

>>>>>>>>> 부산대vs 한양대 라고 꼭 메시지 보내야 합니다.

 

 

유튜브에 VOD올라감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4
처절한 겹황매화 20.05.09. 14:25
잼겠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3
처절한 겹황매화
냉희친추 나즁에 브론즈 대전도할게요
0 0
거대한 미국부용 20.05.09. 15:03
마스터 티어라 탈락 ㅜ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3
거대한 미국부용
마스터 참여하세요 냉희친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9
거대한 미국부용
마스터님참여좀. 한양공대 이겨주세요
0 0
황홀한 개비름 20.05.09. 15:16
탑레 플 3인데 실력은 다4인건 뭔 소립니까
0 0
짜릿한 쥐똥나무 20.05.09. 15:17
황홀한 개비름
이거 내가 적을 랬는데ㅋㅋㅋㅋㄱ
0 0
황홀한 개비름 20.05.09. 15:19
짜릿한 쥐똥나무
저는 부산대생이지만 실력은 서울대생이에요 ㅎ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0
짜릿한 쥐똥나무
플레1티어도 저랑 라인전서면싸고요 그냥 못믿겠으면 일대일 뜨시고요 냉희친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1
짜릿한 쥐똥나무
바빠서 솔랭 못돌린건데 못믿으면 뜨시고요 티어어디세요?
0 0
짜릿한 쥐똥나무 20.05.11. 11:48
글쓴이
전다이아4요 물론 tft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22
짜릿한 쥐똥나무
Tft저는 시즌1때 플3찍고 너무연승해수 다이아만나서 그냥접었습니다ㅠㅠ 서풍위치까지 생각해야해서 빡세더군여
티엪티 빙정원이랑 동물변신 친구들 유행할때만 한거같아요
티엪티는 안하고요 롤 소환사협곡만 합니다 일단
0 0
황송한 헛개나무 20.05.09. 16:02
티어는 실버인데 실력은 플레 빰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1
황송한 헛개나무
냉희 친추 일기토함
0 0
키큰 단풍취 20.05.09. 16:13
게임 중독자들은 게시판 구분도 못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0
키큰 단풍취
중독 아니고 과몰입입니다. 서울대 임상심리대학 Addiction 중독에 게임중독 연구하시는 안우영님 제자로들어갈려고 준비중. Wto중독코드이지만 과몰입입니다. 게임물관리위원회 교육 홍보팀에서 알려드립니다.
2 1
따듯한 쑥갓 20.05.09. 16:51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2
따듯한 쑥갓
게임위 퇴사했고요 게임중독 아니고 게임은 과몰입입니다. 게임은 중독을 일으키는 물질이 아니에요.
0 0
키큰 단풍취 20.05.09. 17:29
글쓴이
그래서 게시판 구분도 못해요? 올바른 게시판에 올렸으면 이런 소리도 안 들었을텐데 컴터론 게임만 할 줄 알고 커뮤니티 이용은 할 줄 모르시나보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25
키큰 단풍취
예 키큰단풍취님 굉장히 화가 많으시네요 인터넷상에서 심기를 건드려 굉장히 송구스럽거 죄송하옵니다 후배님 13선배님(나이는12학번)한테 말버릇이 아주 어메이징하고 멋지옵니다^^ 전하 폐마 마제스티 상감 마마 대왕대비 마마
0 0
키큰 단풍취 20.05.12. 03:39
글쓴이
-꼰-
0 0
키큰 단풍취 20.05.10. 02:24
글쓴이
와 WTO에서 중독코드도 관심 가지는지 처음 알았네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26
키큰 단풍취
중독 코드때문에 게임업계난리났었는데 ㅋㅋ
정신과의사들이 게임은 중독이라고 했고
게임업체 들은 게임은 중독을 일으키는 물질이 아니라거 하였죠 ㅋㅋ WTO 관련기사 있어요 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27
글쓴이
정신과 의사 VS 게임업계

각자의 밥줄이 달린 싸움이었죠^^

중독코드로 인정되면 정신과에 중독으로 치료를 하겠지여

근데 반대로 중독을 일으키는 물질이 아니다 .
라고하면 게임사에게 더 매출이 늘어나겠죠????
0 0
키큰 단풍취 20.05.12. 03:38
글쓴이
WHO겠죠. 모지리얌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10:34
키큰 단풍취
너 IQ주소 추적한당 ....ㅡ.,ㅡ 컹S


WTO 국제무역기구
WHO 국제보건기구
IP추적 - IQ추적
컹스;;;;;

다시보니까 본인도 WTO하고말했네 ㅋㅋㅋㅋㅋㅋ
난 장난으로 WTO라고한건댕 ;; 우쭈쭈 WHO 틀려서 죄송해요오옹옹
0 0
키큰 단풍취 20.05.12. 10:47
글쓴이
잘못 말했나 싶어서 WTO에서 그런거도 하냐고 확인해봤는데 지 스스로 확인사살ㄷㄷ 모지리도 정도껏 모지리여야지. 게임 할 시간에 뉴스나 더 보고 사람 좀 더 만나시죠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11:02
키큰 단풍취
키큰단풍쥐 IQ 추적 시작!!!!
0 0
키큰 단풍취 20.05.12. 11:07
글쓴이
댕청하면서 댕청한 척 하지 마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11:09
키큰 단풍취
--------------------절취선-----------------------------
댓글달지머시오.. 마지막 학기 졸업 평점4.3에 학과2등 ㅆㅅㅌㅊ이죠?? ㅋㅋ 일본어N1취득 토익900 ㅆㅅㅌㅊ 입니다
0 0
냉철한 달맞이꽃 20.05.09. 16:15
공부도 못하는데 롤이라도 이겨야지..!
0 1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4
냉철한 달맞이꽃
토익점수 및 학점 말하세요 난 삐끗해서 뷰산대 현역 재수 부산대 . 그리고부산대 공부잘하는데..... 님은 뭐에여?? 님공부못햇어요?? 밤에서몇등함?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7
냉철한 달맞이꽃
반니랑 전교몇등?? 난 3등밖으로나간적없음 전교는 10등 밑으로
1 0
키큰 단풍취 20.05.10. 02:25
글쓴이
으 ㅉ내 나네요
0 1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28
키큰 단풍취
ㅋㅋ 저 찐따라서 ㅎㅎ 죄소하옵니다 전하폐하마제스티마마 예스 마이로드.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7:00
냉철한 달맞이꽃
암튼 한양공대좀 찌발라주세요
0 0
방구쟁이 석류나무 20.05.09. 16:26
브론즈이지만 실력은 마스터입니다
1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6:54
방구쟁이 석류나무
냉희 친추 브론즈 도 참여가능. 나중에 브론즈 대전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5.09. 17:00
브론즈 한양대 vs 브론즈 부산대 도 할게요
0 0
점잖은 귀룽나무 20.05.09. 18:30
마이파티에 쓰세ㅛ
0 0
난감한 흰꽃나도사프란 20.05.09. 21:10
왠지 탑똥이 젤 클고같아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0. 11:20
난감한 흰꽃나도사프란
냉희 친추 ㄱ 일기토 ㄱㄱ
0 0
냉철한 고로쇠나무 20.05.10. 01:17
제목보고흥미생겼는데 내용하고댓글보고 참여할의향이사라졌다... 럭스주챔 마스터가능?
0 0
황홀한 개비름 20.05.10. 10:05
냉철한 고로쇠나무
좋은 내용을 가지고 뭐 같이 글을 쓰는 재주가 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0. 11:20
황홀한 개비름
냉희 친추 참여해라
0 0
절묘한 대팻집나무 20.05.10. 11:47
하나하나 어그로덧글에 답해주면 피곤해요
적당히 무시 ㄱㄱ
물론 재밌게봤음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0. 11:50
절묘한 대팻집나무
저는 안피곤해서 괜찮아요 걱정해줘서고마워요 저는 일기토 전문이라서 ㅋㅋ 들어오라고 ㅋㅋ 뜨자니까 1명도 친추안줬어요 ㅋㅋ 쫄보새기들 부산대 애들 말만하고 친추안해요 ㅋㅋ
0 0
착한 작살나무 20.05.11. 17:33
근데 님 현재 골4에 뭐 어찌됐든 탑레가 플 3인데 되도록 플 2이상 다이아 환영은 무슨 심보임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08
착한 작살나무
어휴그냥 말을 말자 올해 세기말에 컴바꾸고 솔랭해서 다이아찍을께요 ㅡㅡ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08
착한 작살나무
죄송해여내가 다 잘못햇다 플레기가 다이아구해서 잘못햇어용 ㅠㅠㅠㅠ 제가 다이아찍고나서 다이아구할게여 ㅎㅎㅎㅎ ^^ 히히
0 0
착한 작살나무 20.05.12. 03:09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이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15
착한 작살나무
예작살나무님 ㅜㅜ 죄송합니다 그님티?
0 0
착한 작살나무 20.05.12. 03:21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 4가 비빌정도는 아니니 걱정마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20.05.12. 03:30
착한 작살나무
아진짜골4라고 개무시당하네 ㅋㅋ 지금 일 바빠서 못한다니까 ㅋㅋㅋㅋ 브4배치받고 한달걸려서 골4옴 ㅠㅠ
또 한달정도하면 플레 혹은 다이아찍음... 아 실버에서 너무 헤맷어. 그래서 그님티???? 저 챌린저랑도 폐관수련한다공 님 챌린저세요? 그럼 제가 아닥하겜ㅅ습니다 후배님 ㅡㅡ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