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사람 또 만날수있을까...
- 2020.05.09. 18:03
- 62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내가 방구를 껴도 박수치면서귀여워죽겠다고 뽀뽀하고 더사랑스럽다는눈빛으로쳐다보고 즐거워하고...
내가 안씻어서 구린내가나도 콤콤한게 너무좋다면서 너무귀엽다고사랑스럽다고 박수치고 깔깔거리면서 좋아하고 ...
뜨거운밤보낼때도 엉덩이에 미세하게 나는 응가냄새 맡으면서
흥분된다고 너무좋다고 더흥분하고;;;;
내가화를내도귀엽다고박수치고웃고깨물고 이뻐해주고...
나랑뭘먹어도 같이먹으니까너무맛있다고 헤벌쭉좋아하면서
뭐든지바보같이 맛있다고하고...
옷을선물해주면 나랑만날때마다 항상 내가사준 옷을입고
나를안만날때도 그옷을입고다니고 내가준물건들은전부다
소중하게아끼고간직하고 예쁘게 잘사용하던사람...
무슨음식을먹을때마다내가생각난다며 같이오고싶다고 말하고...
좋은물건살때면항상 내것까지같이사서 날챙겨주고...
나의끝없는 투정도 귀여운뚝심이라며 박수치고 크게웃어주고귀여워해주고....
내가무슨행동을 하던지 귀여워죽겠다고 사랑스러워하고
좋아하고박수치고 나랑있으면 끝없이행복해하던 그런남자가있었는데...
이런사람 내인생에 두번은 있을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지어 제가잘때 방귀를 꼈나봐여..그래서 엉덩이에냄새맡았다가 너무귀여워서 볼에뽀뽀해주고 꼭안고다시잤다하더라고요... 정말뭘해도이뿌고귀여워죽겠다고 웃고즐거워하던사람이었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사실때메 .. 결혼할만큼 현명한사람은아닌것같아서 ..
빨리정리했죠..결혼못할것같아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절반정도 되는 사람이라도 만나면되져
화이팅하세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만큼이나 저이상으로날사랑해줄수있는사람 아니면
전 평생독거노인할거같네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는용서가됐는데....그 판단이 용서가안되더라고여..
속였단사실에 화가나기보다는,.... 그 사고회로!!!가 용서가안돼서... 현명하지못한것같아서....결혼은어려울것같다고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치만..누구나다 저렇게할수있는건아니라생각해여.. ㅠ
제가보이지않는곳에서도 제생각하는행동을참마니했으니까여...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우.... 네에..그냥 사랑하는사람을 1년이나 속일생각을 했다는 그 사고방식이 도저히이해가안가고.... 살면서 막 바람피는건아니더라도.. 또 그런 어처구니없는 거짓말을 안하리란보장이없다싶어서... 에휴...ㅠ 바보같았져 저사람판단이....,.
에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능소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