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량제쓰레기봉투 낱개구매
글쓴이
- 2020.05.10. 00:58
- 120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편의점에서 종량제봉투 낱개로 못 사나요?
세븐일레븐에서 낱개로 안 파신다고 해서 제가 잘 모르는건가 해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편의점에선 낱개로 안 팔더라고요
0
0
저렴한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트에 가보세용
0
0
날씬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저 편돌이 할 때 낱개로 팔았는디
0
0
더러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이팝나무
반대로 마트가 묶음으로 팔고 편의점이 낱개로 파는 게 맞지 않나;;ㅋㅋ 규모도 작으면서 그걸 귀찮다고 묶음으로만 파네
0
0
더러운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학교앞 여기저기서 낱개로 샀는데..
0
0
화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낱개로 파는데요 편의점마다 조금 다른듯 ㅋㅋㅋㅋ
0
0
생생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의점 알바인데 종량제 봉투 판매 자체가 돈을 거의 안받고 파는거라 거기서 카드 수수료 계산하면 오히려 안파느니 못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장 두장만 카드로 사면 마이너스니까 묶음 단위로 판대요
그래서 한장 두장만 카드로 사면 마이너스니까 묶음 단위로 판대요
0
0
현명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용담
카드수수료는 %로 나가는데 그거랑 마이너스랑 무슨상관....?
0
0
한가한 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원추리
%으로도 나가고 동시에 건당으로도 나감
0
0
현명한 용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용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