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니 발치 후 항생제 먹는데 속메스꺼움, 복부가스차는 현상...
글쓴이
- 2020.05.10. 06:10
- 1923
사랑니 발치 후 항생제 먹는데 속메스꺼움, 복부가스차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사랑니 발치해본 분들 약 먹고 다들 이러셨나요? 로도질 . 아낙프록스정 먹고 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식사를 어떻게든 잘 챙겨드시고 항생제 못 드시겠우면 타이레놀이라도 드셔보세요!
0
0
끔찍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부처꽃
항생제 이틀만 먹어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조건 식사하고 드셔야되는거예용
로도질은 드시구
아나프록스는 좀 센 진통소염제라서
진통소염제 필요하면
약국가셔서 덱시부프로펜(이지엔프로) 사서드세용
로도질은 드시구
아나프록스는 좀 센 진통소염제라서
진통소염제 필요하면
약국가셔서 덱시부프로펜(이지엔프로) 사서드세용
0
0
애매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꽃개오동
3일치 다 먹어야하나요?
그리고 로도질 먹으면 일시적으로 체중 증가할 수 있나요?
그리고 로도질 먹으면 일시적으로 체중 증가할 수 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체중증가랑은 연관성 없어 보입니다
로도질은 3일 다드셔야 염증 덧나지 않을거예용
로도질은 3일 다드셔야 염증 덧나지 않을거예용
0
0
애매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약 먹으면 병든 닭마냥 비실비실대서 먹다가 안 먹었더니 염증 생겼어요ㅎ.. 사랑니 발치보다 더 아팠어요...
0
0
끔찍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통보리사초
며칠먹다가 마셨나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약은 일주일치였는데 삼일 먹고 말았어요
저는 대학병원에서 매복사랑니 뺀 거라 그랬을 수도 있어요ㅠ
저는 대학병원에서 매복사랑니 뺀 거라 그랬을 수도 있어요ㅠ
0
0
끔찍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셍제 먹을때는 위장약도 꼭 드셔야해용!
1
0
답답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생제 먹으면 cyclooxygeanse pathway 차단돼서 prostaglandin e2 생성안돼서 위산분비 원래 증가합니다
0
0
의젓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항생제는 먹다끊으면 내성생기니까 처방받은거 다드십쇼
0
0
의젓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