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에 반팔 입는거 괜찮나요?
글쓴이
- 2020.05.10. 20:25
- 63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반팔 입는 분들 많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낮엔 덥고 밤엔 쌀쌀해서 그거에 맞춰서 입으세영
0
0
무례한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팔 긴바지에 겉에 걸치는거 입고 다니세요
0
0
예쁜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긴팔 입고 더우면 팔 걷고 다니면 될 것 같아용
0
0
힘쎈 달맞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방안들고 다닐땐 그냥 반팔, 들고다니면 가방에 겉옷하나 들고 다니다가 추우면 꺼내입습니다
0
0
때리고싶은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걸 다 물어보시네요
1
0
창백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심장이 뜨거운남자, 반팔반바지 입는다 며칠전부터
1
0
어두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에 반팔입어요
0
0
추운 금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낮엔괜찮더라구요
0
0
생생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녁엔 추바요
0
0
병걸린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