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랑 같이 사시는분들 국가긴급재난지원금 여러분들이 신청하세요??
글쓴이
- 2020.05.11. 04:52
- 648
부모님이랑 같이 사시는분들 국가긴급재난지원금 여러분들이 신청하세요??
대부분 자녀분들이 신청하시죠?
카드사 홈페이지 신청은 아버지폰, 공인인증서없어도 해당카드만 있으면 간단하게되나요?
다들 자녀들이 신청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16일부터는 온라인 오프라인신청 모두 요일제 상관없이 아무 요일 가도 돼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대주가 신청해야합니다
0
0
근엄한 수리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엄한 수리취
아버지가 저 시키시려하는데 세대주 본인 공인인증서 없으면 세대주 휴대폰을 자녀가 갖고있거나 카드번호만 알면 안되나요? 그렇게 해서 번호넣고 대신 신청하면 안돼요?😭😂 카드사홈피 신청 저보고 어떻게든 하라하시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대주 본인 명의로 세대주의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돼요
0
0
흐뭇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접시꽃
아버지가 저 시키시려하는데 세대주 본인 공인인증서 없으면 세대주 휴대폰을 자녀가 갖고있거나 카드번호만 알면 안되나요? 그렇게 해서 번호넣고 대신 신청하면 안돼요?😭😂 카드사홈피 신청 저보고 어떻게든 하라하시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해당 세대주 계좌에 접속을 못합니다. 아버님이 님 폰이나 컴퓨터에 공인인증서를 복사해주셔야 해요
0
0
흐뭇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버님이 공인인증서 같은 걸 가지고 있지 않다면 위임장과 세대주 주민증 받아서 18일 이후에 은행 창구 오프라인 방문해서 아버님 카드로 지급신청을 하시거나 아님 동사무소 방문해서 동백전이나 지자체 선불카드 발급받는 방법밖엔 없을 거에요
0
0
흐뭇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접시꽃
기사읽어보니까 아버지휴대폰이나 카드번호만으로도 본인인증 가능하다고 읽었는데 제가 잘못 알아들은걸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접시꽃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1438158
해당기사 본인인증 부분봐주셔요ㅠㅠ
본인인증은 공인인증서없어도 되는게 확실한 듯한데
계좌접속때문에 결국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늣 건가요?ㅠ
해당기사 본인인증 부분봐주셔요ㅠㅠ
본인인증은 공인인증서없어도 되는게 확실한 듯한데
계좌접속때문에 결국 공인인증서가 있어야하늣 건가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흠.. 그럼 아버님 카드사 홈페이지 아이디랑 비밀번호가 있음 될 것 같은데요. 혹시나 계정이 없으면 휴대전화 등으로 가입하신 뒤에 카드 등록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자세한 건 저도 잘 모르겠네용
0
0
흐뭇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접시꽃
결국 카드사홈페이지 가입은 필수겠죠? 카드만으로는 안되겠네요
이런 거 다들 자녀들이 해주나요
이런 거 다들 자녀들이 해주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
0
0
흐뭇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접시꽃
카드사 가입하려면 아버지폰이 있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님 그냥 18일까지 기다리셨다가 아버님 신분증이랑 위임장? 같은 거 받아서 은행 창구에서 신청하셔도 될 거에요
0
0
흐뭇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접시꽃
은행창구복잡한 거 싫어서 안 가려고하셔요
창구신청은 세대주만 가능하지않나요?
창구신청은 세대주만 가능하지않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