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비전공자인데 빨리취직하고싶으면
글쓴이
- 2020.05.11. 09:25
- 53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금융권은포기하는게 낫겠죠?
그냥 ncs 파는공기업준비하는게빠르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
0
0
유능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상수리나무
공기업을쉽게바라봐서라기보다...
두갈레길모두준비하는거보다 한길로가는게 준비가빠를까해서요..ㅠ
두갈레길모두준비하는거보다 한길로가는게 준비가빠를까해서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은행은 비전공자들도 마니 들어가요. 금공이 빡세지...
0
0
멍한 대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대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대극
대체비전공자들 무인턴경험자들 은행어떻게들어가는건지 ㄹㅇ 궁금하네요 하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전공자들은 은행은 많이들 가더라고요 아무래도 영업직 특성상 면접이 더 중요하니 비상경계여도 뚫기가 좀 더 수월한 것 같습니다
0
0
까다로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이질풀
띠용 대체 어떻게 가죠 ㄹㅇ 저 가고싶어요 진짜 ㅠㅠ 어디서 알아봐야하는건가요 .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ㄴㅔㅇ1버 독금ㅅr 카페 가보시면 됩니다
0
0
까다로운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엥 공기업보다 금융권이 훨씬 쉬운데요.. 준비 1도 안했었지만 서류 필기까지는 그냥 뚫렸었음
하지만 공기업은 필기부터 씹헬;;
하지만 공기업은 필기부터 씹헬;;
0
0
살벌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마삭줄
준비안하고어떻게서류필기를뚫어요...비전공자는 자격증같은거도 준비해야하는거아닌가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뚫리던데요.. 생각보다 잘뚫려서 놀랬습니다.. 작년 하반기였음 서류는 은행 3개 뚫고 필기는 두개 뚫음
0
0
살벌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마삭줄
어떻게 하셨는지 조언좀 구할수 있을까요..?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댓글에 썼듯이 준비 따로 안하고 그냥 서류 제출했습니다.. 서류 붙길래 ncs도 한 3일 정도 했고요ㅋㅋㅋ 애초에 금융권 준비 1도 안했으니 면접도 바로 팡탈 ㅎㅎ
0
0
살벌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마삭줄
머리가 좋으신건가.. 그리고 자소서는 어떻게 쓰신거지... 활동한게 많으신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