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도서관 자리 어떻게 잡고 사용하나요?
글쓴이
- 2020.05.11. 09:36
- 493
원래는 좌석배정기로 잡고 썼던거 같은데
지금도 그런방식인가요 아니면
임의로 아무곳이나 앉아쓰시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좌석배정기 없이 임의로 자리 잡고 씁니다! 클리커로 자리 잡으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렇게 안해도 되는 것 같습니다. 클리커 믿고 몇자리만 배정되있길래 가보니 절반 이상 자리 잡혀있더라구요...
2
0
현명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들메나무
오오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도서관 문 열었나요?
0
0
적절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 정각부터 출입가능한ㄱㅏ요??
0
0
어설픈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리두기 때문인지 테이블에 의자가 띄엄띄엄 있어요! 그래서 클리커 자리 배정하기 애매하더라구요. 그냥 앉으시면 돼요!
0
0
화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