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나 탑텐에서 파는 청바지 괜찮나요?
글쓴이
- 2020.05.11. 12:31
- 61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기본 3만원은 넘는것같던데 돈 값 할란지 ... 옷에 돈 많이 써본적이 없어서 살까말까 고민이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스파오에서 청바지 사입었는데 괜찮았었긴해요
0
0
깨끗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홑왕원추리
아하... 감사합니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1년 입고 더 입기는 힘들었어요
0
0
부자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구골나무
바지 품질이 안 좋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구골나무
살찐듯
0
0
정중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돌양지꽃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구골나무
퀄리티가 안 좋다는 의미입니다.
그냥 돈 좀 더 투자해서 10~20만원대 사시는 거 추천드려요
그냥 돈 좀 더 투자해서 10~20만원대 사시는 거 추천드려요
0
0
부자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2년째 입고 다니는데 편하고 좋던데용
0
0
냉정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쪽동백나무
혹시 얼마에 구매하셨는지 기억하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 대충 3만원에서 4만원 사이 가격이었어요~
0
0
냉정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쪽동백나무
감사합니다. 방금 보고 왔는디 다 그 가격이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문용으로 이것저것 사보시구 입고 다니시다보면 조금 감이 올거에요!
이를테면 무릎이 잘 늘어난다거나 물이 잘빠진다거나 등등?
그러다가 나중에 작성자분만의 기준이 생기면 조금 비싼거 사서 오래 입으세요~
이를테면 무릎이 잘 늘어난다거나 물이 잘빠진다거나 등등?
그러다가 나중에 작성자분만의 기준이 생기면 조금 비싼거 사서 오래 입으세요~
0
0
병걸린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제비동자꽃
조언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작년에 데일리지? 스파오 국민팬츠라 불리는거 입어봤는데 퀄이 상당해서 놀랐습니다. 올해 가을겨울에 또 입을지는 모르겠지만 작년 가을겨울에 비싼건 외출할때나 놀때 입고 학교 갈때는 스파오 막 굴렸네요.
0
0
뚱뚱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솜나물
스파오 가봤는데 그런건 안보이네요 사이즈도 수선 안하면 맞는게 없어요ㅜㅠ 담에 또 가봐야겠어요 정보 감사함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파오꺼 입다가 캘빈꺼 입었더니 그뒤로 스파오 안가게됨 -_-
0
0
억쎈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쎈 미국쑥부쟁이
목폴라는 켈빈클라인 청바지는 웨스트
0
0
처절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