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 교수님 이메일
글쓴이
- 2020.05.11. 13:20
- 172
상담관련하여 교수님께 이메일 보내고 교수님께 답장 왔는데 다시 답장 해야 할까요?? 교수님께서 0일 0시에 면담합시다. 하고 메일 오셨어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담관련하여 교수님께 이메일 보내고 교수님께 답장 왔는데 다시 답장 해야 할까요?? 교수님께서 0일 0시에 면담합시다. 하고 메일 오셨어요 ㅜ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