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학기 학점쓰라하면 글쓴이 2020.05.11. 17:51 267 1 19-2학기 학점 쓰면 되나요?? 겨울 계절들었는데 그건 그냥 안써도 되는거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까다로운 한련초 20.05.11. 18:12 네. 정규학기 얘기하는겁니다. 0 0 까다로운 한련초 댓글 내용 복사 네. 정규학기 얘기하는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까다로운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