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공부
글쓴이
- 2020.05.11. 19:14
- 245
고등학교때 제2외국어로 일본어를 공부해서 N2 자격증을 따고 그 이후로지금까지 일본어를 놓고 있다가 다시 공부해보려고 하는데 저처럼 일본어공부 다시 하시는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지금 n2있고 1급 해볼까 준비중인데... 더 할까말까 고민중 ㅎㅎ
0
0
서운한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운한 사철나무
저도 고등학교때 n2땄는데 jlpt는 시험 일정이 잘 없어서 요번에는 jpt로 한번 공부해보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래서 일부러 일반선택으로 일본어쉅들어여
0
0
흔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겨우살이
저는 복전을 하고 있어서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